하이크비전, 4K 및 가변초점 옵션 갖춘 ColorVu 2.0 카메라 출시

10-23     HAIXUNPRESS

(항저우, 중국 2020년 10월 19일 HAIXUNPRESS)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Hikvision)이 더 생생하고 24시간 지속적인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차세대 ColorVu 카메라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풀 컬러에 4K 및 가변초점 옵션이 최초로 포함된 제품이다.

하이크비전 ColorVu 2.0 카메라 (PRNewsfoto /하이크비전 디지털 기술)

하이크비전 ColorVu 2.0 카메라


영상 보안 부문에서 색상 관련 정보는 특히 야간에 발생하는 사건의 세부 정보를 식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적외선 조명을 갖춘 기존 카메라는 야간 모니터링에서 흑백 이미지만 제공하므로 사람, 차량 또는 기타 중요한 물체가 흐릿해지고, 배경과 섞이는 경우가 있어 중요한 요소의 구별이 어렵다는 한계점이 있다. 하이크비전의 ColorVu 기술은 다수의 보안 카메라 사용자가 겪는 이러한 공통적인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극도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카메라가 컬러 영상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 센터 사장 Frank Zhang은 "2018년에 1세대 ColorVu 카메라가 시장에 출시된 후, 이 제품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였다"라며 "보안 업계에서 저조도 카메라에 대한 수요는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ColorVu 2.0 카메라를 통해 고객에게 더 생생한 영상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4K 및 가변초점 카메라를 갖춘 폭넓은 ColorVu 옵션


새롭게 출시된 ColorVu 2.0 카메라는 Turbo HD (DF8T 시리즈/ DF3T 시리즈 / DF0T 시리즈 ) 와 네트워크 제품을 모두 다루고 있어, 시장에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강화된 ColorVu 시리즈는 고성능 제품부터 예산에 맞춘 선택 및 스마트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한다.


하이크비전은 이제 4K ColorVu 카메라를 제품군에 포함함으로써, 주야간 초고화질 컬러 영상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개선된 이미지 품질과 풍부한 디테일을 갖춘 4K ColorVu 카메라는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가 요구되는 경기장, 공항, 항구 및 주차장을 포함한 훨씬 더 광범위한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하이크비전은 ColorVu 2.0 모델에 가변초점 카메라(DF8T-Z 시리즈)를 추가해 모든 초점 거리에서 24시간 컬러 영상을 생성할 수 있도록 했다. 2.8~12mm 전동 렌즈를 갖춘 ColorVu 가변초점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는 야간에도 컬러 이미지로 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AA 제조 기술로 향상된 컬러풀 영상

ColorVu 2.0 카메라 렌즈는 F1.0의 대형 조리개 디자인을 유지해 기존 카메라(F2.0 포함) 대비 4배 더 많은 빛을 렌즈에서 수용할 수 있도록 한다. 대형 F1.0 조리개를 갖춘 고화질 카메라의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매우 엄밀하고 정확한 기술적 제조가 요구된다. 하이크비전은 ColorVu 카메라 생산에 첨단 액티브 얼라인먼트(Active Alignment: AA) 기술을 적용해 머리카락 지름의 30분의 1보다 작은 4픽셀 이내로 조절 정확도를 높였다.

한편, ColorVu 2.0 카메라는 최적화된 센서를 통해 기존 카메라보다 훨씬 밝은 야간 컬러 영상을 제공한다. 새로운 3D 다이내믹 노이즈 감소(Dynamic Noise Reduction, DNR) 알고리즘을 통해, 카메라는 추가적인 원격 세부 정보를 명확하게 기록할 뿐만 아니라,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ColorVu 2.0 카메라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보조 조명을 장착하고 있어, 무조명 환경에서도 컬러 영상을 보장한다.


AcuSense 기술을 통한 빠른 대상 검색

대부분의 보안 카메라 사용자는 특히 야간에 사람과 차량에 의해 촉발되는 경보에만 집중하면 된다. 신규 출시된 이 ColorVu 카메라는 하이크비전의 최첨단 AcuSense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사용자가 보안에 중요한 사항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강화된 ColorVu 카메라는 사람과 차량을 비, 나뭇잎, 동물 등 기타 움직이는 물체와 구별할 수 있으며, 사전 설정된 침입 유형이 발생할 경우에만 경보가 작동된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비디오 클립은 사람과 차량 범주별로 분류되며, 객체 분류는 검색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하이크비전(Hikvision) 소개

하이크비전은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제공사다. 광범위하고 고도로 숙련된 R&D팀을 보유한 하이크비전은 다양한 버티컬 시장을 위한 포괄적이고 완전한 제품과 솔루션 라인을 제조한다. 하이크비전은 장기 비전을 실현하고자 보안 산업 외에도 스마트 홈 기술,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전자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하이크비전 제품은 최종 사용자를 위한 강력한 사업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운영과 더 큰 상업적 성공을 지원한다. 또한, 최고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는 하이크비전은 파트너들이 하이크비전 사이버보안 센터를 포함해 자사가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버 보안 자원을 이용하도록 권장한다. 


해외서메이신 마케팅:https://easybase.cc

해외 뉴스 발표:https://haixunpr.org/

중국뉴스발표:https://haixunpr.com/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