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 Life Sciences, 하이데라바드에 신규 최첨단 연구기술센터 개장

08-17     海讯社

Sai Life Sciences New Research & Technology Centre


- 미화 1억5천만 달러(100억 루피 이상) 규모의 약정 투자 1단계 완료


- 텔링가나 정부 산하의 IT 및 산업부 장관 Sri KT Rama Rao, 시설 개장 선언


--(HAIXUNPRESS)--하이데라바드, 인도, 2020년 8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15일, 인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의약품 위탁개발생산업체중 하나인 Sai Life Sciences가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새로운 연구기술센터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텔링가나 정부 산하의 IT 및 산업부 장관 Sri KT Rama Rao가 여러 고위 관료가 참석한 행사에서 센터의 개장을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센터 개장과 관련해 Sri KT Rama Rao 장관은 "존경받는 Sai Life Sciences 경영진이 신규 센터의 설립 장소로 텔랑가나주를 선택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생명과학은 텔랑가나 정부의 핵심 집중 부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하이데라바드는 '세계를 위해 혁신적이고 저렴한 의약품을 개발한다'는 비전을 가진 1,000명 이상의 글로벌 혁신가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새로운 연구기술센터를 비롯해 생명을 구하는 새로운 의약품을 개발 및 제조한 성과에 대해 Sai Life Sciences 팀에 진심 어린 축하 인사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연구실 기반시설 측면에서 세계 최고의 벤치마크를 이루고자 하는 야심으로 건설된 새로운 연구기술 시설은 안전과 생산성을 높이는 지능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실험실 설계, 처리 개발 과정에서 원활한 데이터 포착을 지원하는 첨단 자동화, 생산성을 높이는 간결한 5S 접근법, 혁신을 위한 협력적인 업무 공간 등과 같은 여러 가지 독특한 측면을 지닌다.


Sai Life Sciences CEO 겸 상무이사 Krishna Kanumuri는 "이 신규 시설을 건설하는 데 바탕이 된 자사의 철학은 인도에서 규범으로 여겨지는 것을 뛰어넘고, 자사의 혁신 파트너들이 사내 역량으로 기대하는 것을 만드는 것"이라면서, "자사는 하이데라바드의 풍부한 생명과학 에코시스템에서 무엇이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오늘날 자사는 세계적 수준의 연구개발 역량을 구축하고, 심층적인 분야 전문지식을 보유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투자하고 있다"면서 "그런 만큼, 하이데라바드는 제약업체가 꿈을 실현하는 진정한 도시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면적이 83,000ft²(77,00㎡)인 신규 시설은 최첨단 연구 역량과 첨단 기술 플랫폼을 갖추고, Sai Life Sciences가 전 세계 제약 및 생명공학 혁신 고객사에 제공하는 우수한 과학 솔루션 역량을 확장한다. 이 시설은 250개의 가스 배출 후드를 설치한 24개의 화학 실험실, 분석 실험실, 완전 설비를 갖춘 기술 스위트 및 전용 공정 안전 실험실로 구성된다.


Sai Life Sciences는 2019년 조직 변혁 과정에 돌입하고, 신세대 글로벌 CDMO로 새롭게 거듭났다. Sai Life Sciences는 Sai Nxt라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연구개발 및 제조시설을 확장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최고 수준의 국제 과학과 리더십 인재를 유치하고, 자동화와 데이터 시스템을 강화했다. 무엇보다 안전, 품질 및 고객 집중 기준을 높이는 데 미화 1억5천만 달러(100억 루피 이상) 이상을 투자했다.


Sai Life Sciences 소개


Sai Life Sciences는 2025년까지 25개의 신약 출시를 지원하고자 하는 비전을 추구하는 풀서비스 CDMO다. Sai Life Sciences는 전 세계 혁신적인 제약사 및 생명공학 업체와 협력하며, 복잡한 저분자 발견, 개발 및 제조를 가속화 한다. 집중 투자 CDMO인 Sai Life Sciences는 다양한 NCE 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품질과 반응성을 기반으로 꾸준하게 가치를 제공해왔다. 오늘날 Sai Life Sciences는 세계 최대의 10대 제약사 중 7곳을 포함해 여러 중소 규모 제약사 및 생명공학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Sai Life Sciences는 민간 기업이며, 국제적인 투자사인 TPG Capital과 HBM Healthcare Investments의 지원을 받는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