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2
그래미상을 수상하고 복수의 플래티넘 레코딩을 낸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녀의 신제품 향수 R.E.M. 출시
2020-08-20 HAIXUNPRESS
그래미상 수상자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녀의 꿈꾸는 듯한 신제품 향수 R.E.M.을 통해 여러분들이 너무나도 훌륭한 경험을 하도록 초청한다. 많은 기대를 받아온 이 새로운 향수는 럭스브랜즈(LUXE Bran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 8월 19일 Ulta.com과 2020년 9월 6일 미국 전역에 있는 울타뷰티 스토어에서 독점 출시된다.
그란데가 향수를 통해 전세계에서 거둔 성공은 전례가 없는 것으로서 판매액은 출시 이후 5억 달러가 넘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프랜차이즈 향수는 2019년 출시된 "땡큐넥스트"가 올해의 향수, 올해의 미디어 캠페인과 컨슈머 초이스에 노미네이트된 것 그리고 클라우드가 올해의 향수 상을 수상한 감동적인 사실을 자랑하고 있다. 토니 바자즈 럭스브랜즈 최고경영책임자는 "아리아나 향수 포트폴리오의 계속된 성공과 뛰어난 성장은 그녀가 자신의 팬들과 맺은 관계와 열정 그리고 자신의 브랜드를 통한 진심 어린 관여의 증거"라면서 "이 획기적인 아티스트와 다시 한번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며 R.E.M.의 출시를 통해 성공을 이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그란데는 "R.E.M.은 금방 내가 애용하는 향수가 되었다"면서 "그럴 정도여서 나는 내 애창곡 중 하나의 이름을 따서 그 향수의 이름을 지었으며 내가 좋아하는 시각적 세계 중 하나 즉, 60년대 모드, 공간과 꿈의 세계에 짝을 맞췄다. 그 세계에 영원히 살고 그 곳에 있을 동안에는 이 향수를 바르며 언제 들지 모를 나쁜 느낌을 떨쳐 버리기 위해 나의 우주선 밖으로 언제나 이 향수를 발산하고 싶다. 이 향수는 다른 것에 비해 더 따뜻하고, 섹시하며, 성숙하고, 더 굳건한 느낌이지만 그 달콤함을 주고 나머지 패밀리들과도 어울리는 비밀 원료는 바로 카라멜이다! 나는 이 향수가 정말 마음에 들며 모든 사람들도 나처럼 이 향수를 좋아하길 희망한다"고 말한다.
노린 닷지 럭스브랜즈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아리아나는 R.E.M.의 활기차며 환상적인 세계에 사는 창의력과 예지력의 소유자로서 향수병 디자인에는 수상 경력이 있는 포장 디자이너 조슈아 잉글리시와, R.E.M.의 세계를 창조하는 작업에는 오스카상에 노미네이트된 올리비에 레스콧 감독과 일러스트레이터 체인 갈라드와 협력했다. 아리아나는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강하고 여성적인 히로인으로 변신하며 그녀의 팬들을 이 여정에 동참하도록 초청한다"고 설명한다. R.E.M.의 내러티브는 아리아나가 가득 채운 소중한 물질을 통해 낙천적이며, 힘과 시너지를 주고 있다.
이 광고는 아리아나, 툴루즈, 피기 스몰스와 기타 스페셜 게스트들이 은하계를 정복하면서 팬들에게 극적인 애니메이션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 카테고리 최초의 광고이다. 레스콧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같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70년대부터 오늘에 이르는 공상과학 영화에 바치는 이 애니메이션의 헌사에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내 시각 작업에 있는 공상과학에 영감을 받았으며 저항할 수 없는 아리아나의 팝에 생명력을 불어 넣기 위해 공상과학의 아이콘 분석 기법을 풍부하게 활용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한다
R.E.M. 향수:
아름답게 만들어진 R.E.M. 향수는 피르메니히와 함께 개발했으며 아리아나 그란데 향수의 세계를 확장하고 있다. 이 신제품은 배, 무화과와 따뜻한 염장 카라멜을 매력적으로 브렌딩함으로써 여러분을 유혹한다. 라벤더 에센스, 취할 것 같은 머스크 향과 캐시미어 느낌의 통카 그리고 백단유는 이 잊지 못할 여정 위에 완벽한 오솔길을 만들고 있다.
향수의 특징
탑: 배, 무화과, 따뜻한 염장 카라멜
하트: 라벤더 에센스, 배 꽃
드라이 다운: 통카 빈, 화이트 머스크, 백단유
포장
은도금된 로고 엠블렘이 반짝이며 수정 뚜껑은 천국으로 올라가는 모양의 섬세한 라벤더 색상 병은 너무나도 훌륭한 향수를 담고 있다. 은하계 사이에 존재하는 이 영약은 우주에서만 볼 수 있는 영감에 가득 찬 장관을 표현한 복잡한 형태의 단면들이 기본에 깔린 놀랍도록 투명한 수정 안에 담겨 있다. 이 스토리는 코믹한 느낌의 두 번째 카톤 박스로 계속 펼쳐진다. 아리아나가 꿈이 현실이 되는 은하계와 그 너머에서도 이 놀라운 신제품 향수를 보호하는 광경에 주목하기 바란다.
제품
오 드 파퓸 스프레이, 3.4 FL OZ/100 mL 64.00 달러
오 드 파퓸 스프레이, 1.7 FL OZ/50 mL 54.00 달러
오 드 파퓸 스프레이, 1.0 FL OZ/30 mL 44.00 달러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로 표시된 제조사의 권장 소비자 가격이다.
아리아나 그란데 R.E.M. 향수는 2020년 8월 19일부터 Ulta.com에서 온라인으로, 2020년 9월 6일부터 미국 전역의 울타뷰티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핵심 전세계 소매 파트너인 더글러스, 부츠와 리버풀을 통해 전세계로 출시된다.
아리아나 그란데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복수의 플래티넘 레코딩을 기록한 아티스트이자 국제적인 슈퍼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는 "7 링스," "브레이크 업 위드 유어 걸프렌드, 아임 보어드," 그리고 "땡큐, 넥스트"를 통해 1964년 비틀즈 이후 빌보드 핫 100의 탑 쓰리 자리를 차지한 최초의 아티스트이다. 올해 나이 27세인 그녀는 플래티넘 앨범 5장을 발매했으며 파워풀한 보컬 그리고 공연할 때나 팬들과 같이 있을 때의 엄청난 존재감을 통해 당대 최고의 팝스타로 빠르게 등극하는 동시에 350억 회가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했으며, 지난 10년 동안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여성 아티스트가 되었다. 2019년 그란데는 스위트너월드투어를 시작하여 한 해 동안 100회 이상 공연했는데 헤드라인을 장식한 롤라파루자와 코첼라 공연이 여기에 포함되며 그 공연에서 그녀는 그 음악 축제 역사상 최연소 헤드라이너가 된 바 있다. 2020년 그란데는 신곡들인 "스턱 위드 유"(저스틴 비버와 함께 부른)와 "레인 온 미"(레이디 가가와 함께 부른)를 빌보드 핫 100의 맨 위로 올려 놓음으로써 4개의 싱글 신곡을 1위에 올린 동 차트 역사상 최초이며 유일한 아티스트가 되었다.
그녀는 15세 때 브로드웨이판 13에서 "샬럿" 역을 맡았다. 그 배역을 시작으로, 그녀는 니켈로디언의 빅토리어스에 캐스팅되었는데 그란데는 이를 통해 그 스핀오프인 샘 & 캣에도 출연했다. 다른 텔레비전 출연작에는 패밀리 가이, 윙크스 클럽과 언더독스의 목소리 출연과 라이언 머피의 스크림 퀸즈에서의 카메라 출연 그리고 짐 캐리의 키딩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포함된다. 2016년 그란데는 NBC의 헤어스프레이 라이브!에 "페니 핑글턴" 역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같은 해에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서 호스트 겸 뮤지컬 게스트의 이중 역할을 맡았다.
럭스브랜즈
럭스브랜즈는 명성이 높은 글로벌 미용 회사로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세계적 수준의 미용 브랜드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동사는 디지털 최우선의 사풍을 통해 브랜드를 디자인하고, 마케팅하며 구축하는 혁신적인 방식을 통해 전세계에서 여러 상을 수상했다. 럭스브랜즈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클라우드를 통해 2019년 올해의 향수 상을 받았다. 동사의 전체 포트폴리오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니키 미나즈, 코스모폴리탄의 오 드 주스와 제니퍼 로페즈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