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새 앨범 ‘디 앨범(THE ALBUM)’이 중국대륙 QQ뮤직에 발표되자 푸통커뮤니티가 최강 선발지가 됨

10-06    


YG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2 정규앨범 ' 앨범(THE ALBUM)' 발표하고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과 합력하 앨범은 QQ뮤직 플랫폼 처음/가장 빨리 '더블 다이아몬드 레코드' 등급 인증을 돌파한 한국 정규 앨범이 되었. 이와 동시에 QQ뮤직 플랫폼 빨리 '골든 레코드'부터 '더블 다이아몬드 레코드'까지 8 등급 인정을 돌파한 한국 정규 앨범 되었다.

블랙핑크 데뷔 4주년 앨범인 ' 앨범(THE ALBUM)' 발표하기 전부터 대륙에서 QQ뮤직 푸통커뮤니티 앨범에 관한 소식들을 단독 뉴수로 올려 팬들의 기대를 . 전에 QQ뮤직에서 ' 앨범(THE ALBUM)' 대륙 예약을 시작할 예약자 수가 급속히 100 명을 돌파했다. 블랙핑크 인기가 중국에서 얼마나 큰지를 수가 있다. 엘범 노래 코너 푸통커뮤니티 블랙핑크 팬의 응원 바다 같다. 많은 BLINK 앨범 발행을 위해 응원하며 "블랙핑크 컴백 대박, BLACKPINK IN YOUR AREA!"라는 글을 겼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 8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발표 당시 QQ뮤직 푸통커뮤니티에 찾아 중국 BLINK 인사했다.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한 월드뮤직 스타 셀나 고메즈(Selena Gomez) 리뷰에서 "셀핑크(SELPINK)" 외쳐 팬들의 열정을 끌어 톱스타들 간의 '환상의 연동' 이뤄냈다.


QQ뮤직 푸통커뮤니티는 음악 출발점으로 만들어진 동호회로서 올해 7에 공식적으로 개설됐다. 푸통커뮤니티는 음악, 스타, 예능, 생활 젊은 층이 좋아하는 수백 개의 취미그룹과 이슈로 많은 음악 애호가들을 모으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블랙핑크 음악가 중국 주요 선발가 되었다. 푸통커뮤니티는 그분들이 좋은 음악을 많은 중국 팬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함께 힘을 쓰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