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충전 배터리 글로벌 제조 기업 에코플로우 신제품 출시 임박

03-23    

——1시간 내로 소요 전력 80% 급속 충전 가능

图片1.jpg


EcoFlow 제품 시리즈

2021년 03월 22일 -- 일반 전기·전자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급속 충전할 수 있는 휴대용 충전기 제조 기업 에코플로우 (EcoFlow)가 EcoFlow RIVER Max 및 EcoFlow RIVER Pro 등 2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두 모델은 대부분 휴대용 전기·전자 제품을 1시간 내 80%까지 급속 충전할 수 있다. 에코플로우는 EcoFlow RIVER Pro를 2021년 4월 초까지 선보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EcoFlow RIVER Max는 3월 내 크라우드 펀딩을 마무리하고 2021년 5월 중순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코플로우 토머스 연구팀장은 “EcoFlow의 X-Boost는 상시 전력을 유지할 수 있는 첨단 기술로 유저들이 야외에서 고출력 전기·전자 설비를 전력 걱정 없이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곧 출시될 EcoFlow RIVER Max 및 EcoFlow RIVER Pro 등 2개 모델은 대부분 야외용 전기·전자 제품을 1시간 내 0~80% 급속 충전시킬 수 있게 제작돼 아웃도어 생활 애호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EcoFlow RIVER Max는 소형 모듈 방식으로 사용자가 추가 배터리를 부착해 장치 용량을 288Wh에서 576Wh까지 두 배로 늘렸으며 추가 배터리를 분리해 장치를 더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EcoFlow RIVER Pro는 러닝 타임이 더 긴 파워 솔루션을 장착한 높은 사양의 제품으로 RIVER Pro Extra Battery에 케이블만 연결하면 1440Wh 용량까지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휴대에 어려움이 많았던 대형 전기·전자 제품들에 많이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EcoFlow 모든 제품에는 강력한 DELTA 전력 스테이션과 유연한 모듈식 RIVER 시리즈가 장착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한다. EcoFlow DELTA는 뛰어난 출력과 용량, 획기적인 충전 기술을 보유한 신세대 리튬 이온 배터리로 이미 온 오프라인 시장에 출시돼 가정용 에너지, 전기 자동차, 모바일 충전 등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다.

에코플로우 왕레이 대표는 “간편하고 이동이 편리한 에코플로우 친환경 전기 충전 배터리가 기존 가스 발전기를 대체해 지구 환경보호에 이바지하는 것이 궁극적 목표”라며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첨단 친환경 전기·전자 충전 제품을 계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