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2
중국요성동창부구, 지역사회교정디지털화발전추진
2024-02-19
최근년간 료성시 동창부구는"지혜화"건설을 돌파구로 삼아 신시대 지역사회교정사업의 규범화, 정규화, 디지털화발전을 추진하고 기층의 안전안정기초를 튼튼히 다지며 지역사회교정동창부의 실천을 형성하여 사회의 조화와 안정을 수호하고 지역사회교정관리수준을 제고하는데 새로운 기여를 했다.
교육은 규칙화를 바로잡고"적선정행패"를 형성하여 전환효과를 제고한다."적선정행" 교육부축브랜드를 혁신적으로 구축하고 부축교육방식을 확대하며 부축내용을 풍부히 하고"회귀마음의 벽"을 열며 지역사회교정대상이 사회로 복귀하도록 진정으로 부축해야 한다.전국로동모범, 당대표, 국학강사, 감옥경찰 등 우수한 인재를 초빙하여 강사진을 건립하고 지역사회교정법 등 법률법규에 대한 강의를 통해 영웅의 빛을 발하고"정신의 칼슘"을 보충하며 덕을 가진 사람을 양성해야 한다.
디지털화를 감독관리하고"클라우드 운전 번호판"을 혁신하여 사각지대를 제거한다.선후로 투입한 건설경비는 230여만원에 달하고"지혜교정센터"를 승격, 개조하며 일체화된 지혜교정플랫폼을 빌어 빅데이터, 클라우드컴퓨팅, 블록체인 등 현대화기술과 지역사회교정사업을 깊이있게 융합시켜 교정감독관리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조력했다."교무3통" 을 전면적으로 포괄하여 응용하면 위치서명, 일상보고, 업무신청 등 조작을 진행할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지역사회교정대상의 제반 정보를 동태적으로 파악하여 사업일군의 감독관리효률을 크게 제고시킬수 있다.(흥사 원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