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일본 도쿄 현지 티컬렉티브 팝업스토어 개최

2024-08-16     HaiPress

< 사진 설명 : 일본 도쿄 코스메키친 > ‘㈜그레이스(대표 조아브라함선)’가 일본 코스메 키친과 손잡고 일본 도쿄 신주쿠 현지에서 티컬렉티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

‘티컬렉티브’는 전통 차 문화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그레이스를 통해 일본 첫 진출을 하게 됐고,쑥과 로즈마리를 베이스로 한 아르테미스 향과 깻잎과 유자를 표현한 주노스 향으로 일본 바이어들의 이목을 주목시켰다.

㈜그레이스가 전개하는 티컬렉티브 팝업스토어는 지난 6일부터 15일까지 신주쿠 종합 쇼핑몰인 뉴우먼 신주쿠(NEWoMan SHINJUKU)에서 진행되었고,일본 현지 바이어 및 블라인드 품평 진행 시 반응이 가장 좋았던 티컬렉티브의 아르테미스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인지도 향상과 함께 일본 시장을 공략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이어지게 할 예정이며,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전통의 차 문화를 모던한 방법으로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처럼 ㈜그레이스가 일본 현지 비지니스 확장 사업을 가속할 수 있었던 데에는,일본 후생성 규제에 맞는 철저한 성품 검토 및 성분 컨설팅,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맞는 패키지 디자인 컨설팅,누적 시장 데이터를 통한 물동량 예측,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안정적 브랜드 연착륙 서포트,한국 및 일본 내에서의 물류 서비스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의 전략이 있다.

㈜그레이스는 일본 메이저 유통채널 및 유수 도매 상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런칭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디지털 마케팅 및 디지털 커머스 지원을 통해 정확한 수요 예측 제공 및 판로 개척에 나서고 있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현지 마케팅,물류까지 수출에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국내 유수의 브랜드를 일본 메이저 유통사 및 유통 플랫폼에 동시 런칭 후 현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바이럴 확장까지 힘쓰고 있다.

한편,㈜그레이스는 비즈니스 전개에 기대감을 갖고 브랜드를 직접 취급하거나 공급하는 과정에서 현지법인/합작법인 설립,협력사와의 교류,온/오프라인 채널 활용 등을 통해 적합한 현지화 전략 및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판매전략을 제공하는 명실상부 대표적인 원스톱 솔루션 H&B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