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초대형 곰 남산서울타워 등장에 시민들 “앗, 깜찍해”
2024-08-23 HaiPress
롯데홈쇼핑 벨리곰 내달 1일까지 전시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1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협업한 초대형 릴레이 전시의 일부분이다.
남산서울타워는 외국인과 커플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관광명소이기 때문에 첫 번째 장소로 선정됐다.
T1층 야외광장에 위글위글의 대표 IP 스마일위러브를 안고 있는 10m 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
행사장 곳곳에는 2m 벨리곰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존도 준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쿠션 인형,홈슬리퍼,우산 등 컬래버 상품 10여 종을 비롯해 총 60여 종의 ‘벨리곰’ 굿즈를 판매한다.
17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롯데그룹 계열사를 비롯해 공공기관,인기 브랜드 등과 공동 작업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벨리곰 체험시설 ‘벨리곰 미스터리 맨션’을 개장했으며,일주일 만에 2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1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