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2
알래스카항공, 하와이안항공 인수 완료… 고객 혜택 확대
2024-09-20 HaiPress
사진= 하와이안항공 알래스카 에어 그룹이 하와이안 홀딩스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승객들의 국내선 및 국제선 선택권이 크게 확대된다. 원월드 얼라이언스와 광범위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더 많은 목적지로 여행이 가능해지는 것은 물론,고객 경험이 한 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벤 미니쿠치 알래스카 에어 그룹 CEO는 “오늘은 알래스카항공이 하와이안항공과 공식적으로 합병되는 역사적인 날”이라며 “보다 많은 승객들이 두 항공사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래스카 항공 / 사진 = 언스플래쉬 또 그는 “알래스카항공,하와이안항공,호라이즌항공은 합쳐서 무려 230년 넘게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및 지역사회와 함께 해왔다”며 “이러한 역사를 바탕으로 승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재정 안정성도 확보해 투자 가치를 높이는 데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래스카항공과 하와이안항공은 미국 연방항공청(FAA)으로부터 단일 운항 인증을 발급받기 위한 작업을 시작한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두 항공사는 통합된 승객 서비스 시스템을 갖춘 단일 항공사로 운영이 가능해진다.
작업 완료 전까지 알래스카항공과 하와이안항공은 즉각적인 변화 없이 별도의 항공사로 운영한다. 각 항공사의 홈페이지,예약 시스템,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당분간 그대로 유지돼 승객들은 자신이 예약한 항공사의 항공편을 예정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 하와이안 항공 이번 합병으로 인한 즉각적인 변화는 없으나,고객들은 빠른 시일 내 보다 확대된 혜택들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양 항공사가 보유한 국내,국제선 상용 여객 및 화물 네크워크를 통해 미서부 지역과 하와이 제도 전역의 개인 및 기업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원월드 얼라이언스 파트너를 통해 보다 많은 목적지로의 취항,원활한 연결이 가능해진다.
합병으로 인한 혜택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며,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