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2
CJ올리브영,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 내달 연다
2024-10-27 HaiPress
1층에 팝업 전용 공간 등 설치
CJ올리브영의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다음 달 22일 서울 성수역 인근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를 연다.
27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리브영N 성수는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팩토리얼 성수’에 5층 규모로 조성된다.
앞서 올리브영은 서울교통공사의 지하철 ‘역명 병기 판매사업’ 입찰에 참여해 10억원을 주고 3년간 ‘성수(CJ올리브영)역’으로 표기하도록 낙찰받았다.
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한다. 이름부터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기존에 없던 브랜드와 트렌드를 키운다는 의미의 둥지(Nest),고객 및 협력사와의 관계(Network) 등 알파벳 N을 첫 글자로 하는 단어의 무한한 확장성을 핵심 가치로 담고 있다.
매장 1층은 체험에 초점을 맞춰 팝업 전용 공간과 올리브영 브랜딩 굿즈샵 등을 설치한다.
2∼3층은 올리브영이 엄선한 뷰티&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고 4∼5층에는 올리브영 멤버스 고객을 위한 라운지와 입점사와 협력을 위한 네트워킹 공간을 조성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혁신매장을 열며 올리브영이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K뷰티 생태계가 전 세계로 지속 확장할 수 있도록 리테일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