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산동양곡: 량하명주웽그리아로진입
2024-11-06
"기예를 혼으로 하고 목재를 근본으로 하며 칼을 붓으로 한다.양곡목조는 로반문하의 기예일뿐만아니라 성인의 문맥을 가진 예술로서 수백년의 발전을 거쳐 현재 이미 가구, 공예품, 목각판화의 3대 계렬작품을 형성하
였다."헝가리공원 한귀퉁이에서 중국에서 온 장초청과 현지 학우들이 양곡의 비유, 경치, 미식 등 민속문화와 전설에 이르기까지 고향의 명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풍속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풍속,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전통공예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전해지고있다.
양곡은 산동성 서부에 위치하고 서기 596년에 현을 설치했으며 황하문화와 운하문화가 공동으로 배태된 천년고성으로서 경내에는 룡산문화성유적지, 치우수급총, 경항대운하, 무송타호지 경양강 등 해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명승고적들이 있다.
Hanna·Dobo'양하명주-양곡'을 뒤지며 양곡의 역사적 전고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무송이 호랑이를 잡는 이야기에 매우 경이로움을 느꼈으며, 사자루, 경양강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찼다.
비록 멀리 헝가리에 있지만, 장초청은 고향의 이 아름다움을 주변의 모든 친구들에게 나누고 싶다.소개를 통해 이국타향의 친구들이 양곡의"량하명주·영웅고리"의 독특한 매력을 음미할수 있기를 바란다.
Petfi J. ZSEF 학생은"나는 동양에서 온 이 오래된 작은 도시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곳에서 일어났던 이야기가 나를 깊이 매료시키고 있다. 내가 기회가 있으면 양구에 가서 좀 걷고, 호떡, 찜기 등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경양강, 사자루 등 관광지를 유람하고, 다른 열정과 운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