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으로 연말 분위기 내볼까”…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 출시

2024-11-19     HaiPress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가게’를 콘셉트로 6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LED 집 모양 무드등 레드’는 스위치를 켜면 포근한 조명과 함께 하얀 눈이 내린다. 8곡의 감미로운 캐럴 멜로디가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리스마스 오브제 캔들’은 차분한 아이보리와 초록색 2종으로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캔버스 LED 조명 선물 가게’는 산타 복장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꾸려가는 선물 가게 그림이다.

파티테이블용품도 선보인다. 눈사람 디자인의 ‘와인커버’,성탄절 감성을 더한 ‘크리스마스 원형 접시’가 눈에 띈다. 또한 ‘크리스마스 파티용 테이블 커버 체크’는 파티의 음식을 더 돋보이게 한다. 물을 흘려도 쉽게 닦이는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팬시용품으로는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강림절 달력)’이 있다. ‘크리스마스 입체 트리 카드 팝업형’은 카드로 또는 트리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수성이 강한 유포지 재질로 만든 ‘크리스마스 유포지 스티커’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후크 고리 타입의 ‘걸이인형’,루돌프,트리 디자인으로 만든 헤어 액세서리 등도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파티용품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내고자 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