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수지·아이유·제니 셋다 있다는데”...수지, 얼마나 더 예뻐지려고 ‘이것’까지 뺐다
2024-12-01 HaiPress
눈동자 위에 점이 보이는 수지. 연합뉴스 수지가 최근 눈 위에 있던 색소를 없애는 수술을 받았다. 수지는 우측 눈동자 위에 점같은 ‘결박모반’을 가지고 있었다.
최근 수지가 직접 게재한 SNS 사진에도 눈에 띄었던 색소지만,지난 28일,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진행된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수지는 깨끗해진 눈으로 등장했다.
결막모반은 눈 흰자위에 멜라닌 세포가 과도하게 생성‧침착되면서 발생한다. 보통 한쪽 눈에만 생기고 주로 검은 눈동자 주위에서 확인된다.
시야,시력 모두 정상이며 통증은 없으나,불편함이 없어도 외관상 문제 때문에 결막모반을 제거하는 시술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제거 방법은 레이저 제거술,화학적 박피술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김우빈이 상대역을 맡았고 로맨틱 코미디로 1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