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2
아워팜, 김나영과 아워팜 키즈 제품 광고모델 계약 체결
2024-12-05 HaiPress
< 사진 제공 : 아워팜 > 약국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아워팜(기업명: 비알피랩스)에서 어린이용 제품 전속 광고모델로 배우 김나영을 선정했다.
아워팜은 김나영의 밝은 에너지와 우아함,두 아이의 엄마로서의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이 키즈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비알피랩스 조규윤 대표는 “김나영과의 협업으로 아워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프리미엄 원료가 성장기 우리 아이의 건강 상태를 최적으로 만든다는 믿음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약국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아워팜은 식물성 캡슐 적용,부형제 최소화 등 자연친화적 소재와 우수한 품질의 원료를 식품의약품 인증받은 생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 소비자의 생애 주기별 맞춤 제품으로 50여 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김나영 모델의 TV 광고 제품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이며 아워팜과 직거래하고 있는 전국 8500여 개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