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용인데 ‘클릭’ 한 번으로 끝... 업계 최초 도입한 ‘이것‘

2025-01-20     HaiPress

법인 플래티늄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 사진=SM하이플러스 SM그룹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는 법인 플래티늄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국내 최초 출시했다.

법인 하이패스 카드는 기존에도 발급되고 있었지만 유용한 혜택이 적다는 사실이 단점으로 꼽혔다.

법인고객을 겨냥한 이번 카드는 디자인도 새롭게 적용했다. 카드 발급부터 관리,결제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시 발급비 10% 할인과 하이패스 통행료 0.1%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법인 하이패스 대금은 통합 청구 시스템으로 정산된다. 결제주기는 주 1회로 설정해 자금 운용 안정성을 높였다.

고속도로 / 사진=언스플래쉬 카드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진행해 업무 중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였다. 법인 공동인증서만으로 신청할 수 있어 복잡한 서류 제출 과정도 없앴다.

사업자번호 입력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자동 조회할 수 있다. 법인과 개인사업자는 최소 5장부터 최대 100장까지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법인 아이디 하나로 여러 장의 카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전체 하이패스 이용 내역과 청구내역도 전용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현 SM하이플러스 카드사업본부장은 “법인 플래티늄 하이패스 카드로 업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통합 플랫폼에서 전체 카드 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주유,주차,전기차 충전과 연계한 모빌리티 페이먼트 서비스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