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만봐도 지갑이 열린다”...MZ세대 돈 뽑아내는 패션·뷰티업계 ‘새 얼굴’ 누구

2025-02-08     HaiPress

패션·뷰티업계 MZ세대 ‘추구미’ 트렌드 겨냥


새 뮤즈와 함께 새로운 이미지 구축 나서


디디에 두보,워너비 스타 ‘고윤정’ 뮤즈로 발탁


독보적 고급미로 ‘로망하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


알래스카-노윤서,브루케이사-원지안 등


차별화된 매력의 새 모델과 브랜드 감성 표현

디디에 두보 새 뮤즈 배우 고윤정 새해를 맞아 패션·뷰티업계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모델을 뮤즈로 선정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잇따라 공개하고 있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이상적으로 꿈꾸는 미(美)’를 의미하는 ‘추구미(美)’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각 브랜드들도 변화의 바람을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아 추종하는 상황에 발 빠른 대응이 필요하게 된 것.

이에 따라 브랜드들은 타깃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힙하고 트렌디한 모델을 뮤즈로 발탁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열을 올리는 중이다.

우선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최근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MZ세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디디에 두보가 고윤정과 처음 선보인 2025년 ‘The Art of Living’ 광고 캠페인은 ‘예술이 되는 일상,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한다. 광고 속 고윤정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한 폭의 예술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인 ‘드봉 디디(Debon D.D)’ 탄생석 목걸이,프리미엄 라인의 ‘센슈얼(Sensuelle) 컬렉션’ 제품까지 완벽 소화해 따라하고 싶은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고윤정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디디에 두보의 독보적 감성과 잘 어우러져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조합이다. 디디에 두보는 워너비 스타 고윤정과 올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여 여성들이 로망하는 브랜드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는 브랜드 첫 뮤즈로 대세 배우 노윤서를 발탁했다. 올해 여성라인 강화와 함께 감도 높은 데일리 아웃도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래스카 새 뮤즈 배우 노윤서 알래스카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모험과 자연 속에서의 시간을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지향한다.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선보이며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충성 고객층을 확보해 가고 있다.

알래스카의 2025 봄·여름 캠페인은 ‘경계를 넘어 모험을 향한 여정’을 콘셉트로 노윤서 특유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섬세하게 담아냈다. 특히 뉴트럴 컬러블록의 바람막이와 파라슈트 밴딩팬츠 룩은 알래스카가 추구하는 감성을 잘 표현해 냈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브루케시아(BROOKESIA)’는 ‘D.P.(디피)’,‘오징어 게임 시즌 2’ 등으로 주목받은 배우 원지안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글로벌 비전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루케시아 새 뮤즈 배우 원지안 브루케시아는 ‘스킨인핸서 메이크업’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원지안의 이번 참여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상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한 ‘BEBRIGHTER’ 캠페인 화보는 ‘브루케시아랜드(brookesialand)’를 콘셉트 아래,새로운 뮤즈 원지안 고유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당당하면서도 여유로운 애티튜드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유롭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명하게 전달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