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엔젤 골프단, 2025 매경·KPGA 골프엑스포에 뜬 ‘자선 천사들’

2025-02-08     IDOPRESS

좌부터 위드엔젤 골프단 유하은,박유라,김세진,김현주,윤자영,정혜림,현혜지,차유 8일 오후 2025 매일경제·KPGA 골프엑스포에서 위드엔젤 골프단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위드엔젤 골프단은 가수,배우,프로골퍼,개그우먼,사업가 등으로 구성된 자선 골프단이다. 정기 월례회 및 골프 이벤트와 자선 행사를 통해 왕성한 기부 활동을 펼치며 골프로 나눔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위드엔젤은 2025 매일경제·KPGA 골프엑스포를 찾아 메인 스폰서인 유니코 부스 등 다양한 골프 브랜드를 체험했다. 위드엔젤 골프단 유하은 단장은 “평소 눈 여겨 보았던 클럽 브랜드의 신제품을 시타하고 KPGA 프로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올해는 특히 주요 용품사들이 대거 참여하고 체험형 이벤트와 경품이 다양해 행사가 한층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2월 9일까지 열리는 2025 매일경제·KPGA 골프엑스포는 메인 스폰서인 유니코를 비롯해 핑,미즈노,스릭슨,PXG,온오프,오토플렉스 등 시타존이 마련되어 있다. 9일에는 사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국내 최초 ‘골프 오징어 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사진 류준희 기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