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그룹-한국자산매입, 업무 협약 체결

2025-02-14     HaiPress

< 지난 2월 10일 진행된 ST그룹과 한국자산매입 업무 협약 체결식 > ST그룹과 한국자산매입은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2월 10일에 한국자산매입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양사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목표를 설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자산매입은 부동산 안심매입 서비스인 ‘헷지했지’를 통해 국내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동향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헷지했지’는 청약 아파트 분양권자에게 구매 비용을 보장하고 매도권을 제공하여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을 줄이는 서비스다.

ST그룹이 제조,유통,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건축 시장에서의 위치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최근 건축 시장이 겪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도 특화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 차별화를 이루는 데 성공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인적 및 기술 정보 교류,영업망 공유,사업 확대 계획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이 파트너십을 통해 ‘헷지했지’ 서비스의 안정적 영업 관리 및 비즈니스 모델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스티그룹의 이지운 대표는 “ST그룹의 다양한 사업 분야를 활용하여 ‘헷지했지’ 서비스의 발전을 추진하고 부가적인 사업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자산매입의 김종구 대표는 “협력을 통해 임대주택 시장에서 혁신적인 모델을 구축하고,국내를 넘어 글로벌 부동산 금융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에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