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7
세와커뮤니티, 배세와 대표 초청 ‘AI 시대 사업가 실전 전략’ 프라이빗 강연 성료
2025-06-27
IDOPRESS
< 사진 제공 = ㈜BSWay > AI 기반 스마트 경영 코칭기업 ㈜BSWay가 운영하는 경영자를 위한 세와커뮤니티(SEWWA)는 멤버십 전용 프라이빗 세션으로 ‘AI 시대,판을 바꾸는 비즈니스 뇌구조’ 강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6일 진행된 이번 강연은 배세와 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경영자의 새로운 사고 구조를 제안하는 자리였으며 리더가 갖춰야 할 실전 전략을 풀어 내 AI 시대일수록 단순한 기술 활용보다 중요한 것은 인간 중심의 해석력과 커뮤니티 운영 감각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고객 1000명을 한 번에 만나는 감성 기반 커뮤니티 소통 전략,법인의 자산을 만들어내는 실무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구조화된 비즈니스 설계의 중요성을 언급하며,단기 수익에 머무르지 않는 장기적 기업 운영 방식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배세와 대표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전문성과 차별화를 기반으로 한 포지셔닝 전략,이해관계자를 협력 파트너로 전환하는 제안력,학습한 내용을 플랫폼화하여 브랜드로 전환하는 성장 전략 등을 소개했다. 이어 반복적인 운영을 자동화해 인력 의존도를 줄이고,사업을 수학 공식처럼 구조화해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실행 파트너를 매칭하는 사고법이 앞으로의 경영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덧붙였다.
SEWWA 멤버십 참석자들은 “AI 기술보다 중요한 것은 전략을 구조화하는 사고법이라는 점을 깨달았다”라며,“내 사업에 지금 필요한 방향성을 구체화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평가했다. 단순한 동기부여를 넘어,실제 현장에서 바로 실행 가능한 전략이 전달됐다는 점에서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라고 전했다.
한편,세와커뮤니티는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세상을 와우하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남동 CEO AI 루틴’ 시리즈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SEWWA 아카데미를 통해 AI 스마트 경영,브랜드 자동화,인사이트 트립 등 경영자가 실행해 나갈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 멤버십 강화를 통해 경영자들이 AI 시대의 핵심 감각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코칭과 콘텐츠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세와커뮤니티를 이끄는 배세와 대표는 “AI 시대의 창업자는 단순한 경영 기술을 넘어서,상황을 구조적으로 해석하고 전환할 수 있는 감각을 갖춰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대표들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와 전략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