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건기, 존디어 최신 장비 런칭…대리점 간담회 통해 협력 다져

2025-08-01     HaiPress

< 사진 제공 : YK건기 > 세계적인 건설기계 및 농기계를 수입 유통하는 ㈜YK건기(대표 채호선)가 충북 옥천센터에서 존디어(John Deere) 신규 장비 입고를 기념해 전국 대리점과의 간담회를 개최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과 존디어 본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존디어의 최신 장비를 직접 살펴보고 시승하며 제품 경쟁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변화하는 건설 및 농업기계 시장 환경에 대한 논의와 함께,향후 시장 대응 전략도 함께 공유되었다.

간담회는 YK건기 송길수 부사장의 회사 소개 및 비전 공유로 시작되었으며,이어 존디어 장비 라인업,서비스 체계,부품 공급 시스템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었다. 대리점들의 질의응답과 현장 시승을 통해 실질적인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특히 얀마(Yanmar) 굴착기,마니또(Manitou) 지게차,겔(Gehl) 스키드로더 등 YK건기가 함께 유통 중인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장비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직접 시승을 통해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YK건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존디어의 혁신 기술력과 함께 자사의 전국 16개 직영센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부품 공급 역량을 강조하며,‘1시간 내 긴급 출장 서비스’ 운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현장 대리점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YK건기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대리점과의 유대가 더욱 단단해졌으며,존디어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YK건기는 일본 얀마,미국 존디어,프랑스 마니또,미국 겔,독일 빌트겐 그룹 등 세계 유수 브랜드의 장비를 유통 및 렌탈하며,청년 친화기업 및 강소기업으로 정부 인증을 받은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