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국제 유소년 야구 대회 ‘2025 U-15 아시아 챔피언십’ 생중계

2025-08-14     HaiPress

17~23일 개최 전 경기 대상


한국은 대만·태국·파키스탄과 A조


17일 대만과 첫 경기 예정

SOOP은 17~23일 대만 타이난에서 개최되는 유소년 야구 대회 ‘2025 U-15 아시아 챔피언십’을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U-15 아시아 챔피언십’은 아시아야구연맹(BFA)이 주관하는 15세 이하 국제 유소년 야구대회로,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이 주관하는 ‘U-15 야구 월드컵’의 아시아 지역 예선을 겸한 공식 대회다.

SOOP은 경기 생중계와 더불어,해당 구장에서 진행되는 한국 유소년 야구 국가대표팀의 모든 경기를 한국어로 제작해 중계할 예정이다. 중계진에는 SOOP에서 스포츠 중계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소대수 캐스터와 안경현 해설위원이 참여한다.

대회는 A·B 두 개 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로 진행되며,각 조 상위 팀이 4강에 진출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대한민국은 A조에 편성돼 대만,태국,파키스탄과 조별리그를 치른다. B조에는 일본,필리핀,홍콩,팔레스타인이 포함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대표팀의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17일 오후 7시 30분,대만과의 A조 경기로 시작된다.

‘2025 U-15 아시아 챔피언십’은 생중계 시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SOOP 유소년 공식 방송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