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9
“어디서 팔아” 러닝 인싸템 나왔다…하이트진로, ‘테라X본투윈’ 7종 출시
2025-08-14
HaiPress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러닝할 때도 친구들 만날 때도 ‘시선집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티셔츠,모자,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오는 19일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부터 10일간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 협업 기념 공간을 마련해 굿즈를 전시하고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테라 453mL 8캔 경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당첨 고객에게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테라의 리얼탄산이 가진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협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대한민국 대표 맥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