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만 바꿔도 주방이 달라져요”…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출시

2025-09-15     HaiPress

[사진제공=락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꿀주부’는 다양한 생활 꿀팁을 전수하며 주부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유튜버다. 현재 2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본 용기로 구성됐다. 1~2인 가구 사용에 적합한 ‘트라이얼 세트’와 대용량 용기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가지로 나온다.

또 유투버 꿀주부가 직접 ‘프레쉬 올 트라이탄’을 활용해 밀키트를 만드는 방법,다양한 반찬 레시피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식재료 소분법,냉장고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방법 등 주방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팁을 전수한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은 몸체부터 뚜껑까지 모두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BPA 프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면 결착 및 2중 실리콘 밀폐 구조로 내용물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영하 40도부터 영상 110도까지 견딜 수 있어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사용도 용이하다.

스마트 모듈 시스템을 적용해 정리와 보관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블록처럼 적층할 수 있어 냉장고 공간 효율을 높여주며,투명한 바디로 내용물이 한눈에 보여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