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둥둥핑: 다차원 발력 호위기업 ’돛을 올리고 바다로 나가다’

2025-10-24    

태안뉴스: 최근, 태안기억과학기술유한공사와 국외 고객의 계약식이 동평크로스보더 공급망 산업단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동평현 상무국 관련 지도자, 산업단지 대표 및 단지 기업 대표가 공동으로 참석하여 합작 달성을 목격했다.

동평현 상무국 책임자는 의식에서 "우리는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와 대외무역 산업 발전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정책 지원과 자원 연결을 강화하여 더 많은 본토 기업이 국제 시장 개척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 목표를 둘러싸고 동평크로스보더 공급망 산업단지 책임자는 단지가 크로스보더 서비스 능력을 진일보 향상시키고 물류, 통관, 금융 등 핵심 자원을 통합하여 기업을 위해 더욱 편리한 '원스톱' 크로스보더 업무 솔루션을 만들어 대외무역 운영 원가를 확실하게 낮출 것이라고 약속했다.

파악에 따르면, 태안기억과학기술은 올해 6월에 동평크로스보더 공급망 산업단지에 입주했다. 동평현현상무국, 경제개발구, 태안해관 및 단지의 협동조력하에 기업은 1개월도 안 되어 중고차 수출자질을 성공적으로 획득하여 현지 관련 자질 유치의 새로운 속도를 기록하였다. 동평경제개발구는 기업부화플랫폼을 구축하여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을 위해 우수한 발전환경을 조성한다; 현 상무국은 외출 학습 조직, 업무 지도 전개 등 방식을 통하여 기업이 국제 고객 개발, 세관 통관 등 핵심 단계를 신속하게 파악하도록 돕고, 순조롭게 '해외로 나가는' 길을 열어준다.

빠른 학습 능력과 모델 혁신에 의거하여 태안은 과학기술이 순조롭게 첫 국제 주문을 체결한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이 정식으로 국제화 운영을 시작했음을 상징하며, 또한 동평현이 산업 국제화를 추진하는 방면에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룩했음을 구현한다.

이번 계약은 동평 크로스보더 공급망 산업단지가 지역 대외무역 종합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앞으로 우리는 이를 계기로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완비하고 국제 자원 연결을 강화하며 더 많은 현지 특색 제품이 글로벌 진출을 추진하여 둥핑현 산업 전환 업그레이드와 대외무역 고품질 발전에 새로운 원동력을 주입할 것"이라고 둥핑 크로스보더 공급망 산업단지 책임자는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