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뷰티계의 포켓 몬스터”…제니퍼룸 가볍지만 강력한 ‘괴물 고데기·드라이기’ 출시
2025-11-20
HaiPress

[사진출처=제니퍼룸]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발산하는 ‘포켓 몬스터(주머니 속 괴물)급’ 뷰티 제품이 나왔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인 제니퍼룸(Jenniferoom)은 ‘포켓 미니 고데기’와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두 제품은 제니퍼룸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사용자 중심 기술력을 기반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켓 미니 고데기’는 충전식 무선 구조와 190g 초경량 바디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앞쪽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슬림 열판 구조로 앞머리·잔머리 등 세밀한 스타일링에 특화됐다.
3단계 온도 조절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수 세라믹 열판은 균일한 열 전달로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는 최대 11만RPM으로 회전하는 고속 BLDC 모터 기반의 강력한 풍량과 음이온 케어 기능을 탑재해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4가지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압을 제공해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고,아이와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키즈 모드를 추가해 활용 폭을 넓혔다.
자동 필터 청소 모드,공기의 미세한 변화를 실시간 감지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NTC 스마트 온도 제어 시스템도 적용했다.
340g의 초경량 설계와 온도·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미러 디스플레이까지 더해 사용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YPC(Young,Professional,Contemporary) 고객들의 삶과 공간에 감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다.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디자인 가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구매 후 1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전국 51개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AI 추천 질문Beta
Powered by
perplexity
휴대용 뷰티기기 시장 확대의 배경은?
소형 디바이스의 성능 강화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검색



